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블린 거른다 ㅋㅋㅋ 붕원스찢헤소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534 작성일 2025-02-05 15:56:49 수정일 2025-02-05 15:56:5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133092 11호 있는데 ㅋㅋㅋ왜 뽑음 ㅋㅋㅋ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456 2025-02-05 15:57:04 11호가 좀 많네 펼쳐보기▼ 방랑밥 2025-02-05 15:57:08 님은 걸러도 될듯ㅋㅋㅋ 11호 맘이시넼ㅋㅋㅋ 파이팅 펼쳐보기▼ 분탕 2025-02-05 15:57:13 ㅇㅇ 2025-02-05 15:57:14 너는 11호랑 끝까지 가라 펼쳐보기▼ 참매미 2025-02-05 15:57:19 4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2-05 15:57:27 4돌이면 대신 나가도 되겠다 펼쳐보기▼ 마달 2025-02-05 15:57:52 이건 이블린보다 쎔 펼쳐보기▼ 마달 2025-02-05 15:58:01 아님말고 펼쳐보기▼ 사형수클럽 2025-02-05 15:58:33 명함보다는 쎄지않을까? ㅋㅋㅋㅋ 펼쳐보기▼ 마달 2025-02-05 15:59:00 ㄹㅇㅋㅋ 펼쳐보기▼ 닷지 2025-02-05 15:58:18 ㅇㅇ 2025-02-05 15:58:19 고즈 2025-02-05 15:58:30 신포도가 아니라 달콤한11호 펼쳐보기▼ ㅇㅇ 2025-02-05 15:58:54 55호 ㄷ 펼쳐보기▼ 사형수클럽 2025-02-05 16:00:04 이블린 전무만 뽑아다 달아주면 완벽하겠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2-05 16:00:28 어차피 이블린 뽑다가 11호 풀돌할듯? 펼쳐보기▼ 하이볼 2025-02-05 16:06: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회/나눔 [찰칵부]모드O 타락한 아스트라에게 속아 목숨을 잃은 주연 [2] 겨뷰린스 2025.02.05 402 5 아 ㅋㅋ 왜 폰에 설치가 안되나 했는데 [2] 언어학18점 2025.02.05 163 0 찢부이들 잘자... [11] 마달 2025.02.05 126 0 콜레다 나름 강습전도 나쁘진 않음 [2] dakirof 2025.02.05 236 0 얘네 다 플레이어블로 나올까? [6] Paimooooon 2025.02.05 294 0 청의 뽑는게 진짜 고민이네 [5] 옆집베개 2025.02.05 219 0 난 콜레다 잘 쓰고있는데 ㅋㅋㅋ [3] 붕원스찢헤소 2025.02.05 305 0 뭐?? 호르몬이 떡락했다궈? [3] 시기시기 2025.02.05 277 0 S25울트라 성능 마음에 드네 [9] 똡바킨 2025.02.05 446 0 질❓문 이블린 아스트라 팟 추천 [10] wldpswkd 2025.02.05 760 0 이론상 호르몬4셋이 고점이긴함 ㄹㅇ [9] ㅇㅇ 2025.02.05 347 0 11호 돌파관련 어이없는 사실 [1] 붕원스찢헤소 2025.02.05 312 0 질❓문 뉴비 가챠 관련 질문 [1] 노노노아 2025.02.05 187 0 그니까 청의랑 쓰고 호르몬 4셋 쓰면 된단거지??? [5] 숙코코에욤 2025.02.05 219 0 미야비때도 이정돈 아닌거같은데 [2] 마달 2025.02.05 204 0 미야비는 진짜 오래 쓸거면 2돌 아니면 야나기가 맞는 것 같다 [5] babydragon 2025.02.05 228 0 리세계 이메일 바꾸다 계정 제한 해제 메일 왔습니다.. [2] 안농멜루진 2025.02.05 255 0 이겜 파먹을거많음? [9] ㅇㅇ 2025.02.05 200 0 ⚠️스토리/스포 다음에 나올 오볼로스 스토리는 씹다크하게 나오면 좋겠다 [7] 무친무 2025.02.05 266 0 이블린 공략 가지고 갤 존나 불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토파즈 2025.02.05 621 0 질❓문 갈통인데 이블린 정확히 어떻게 쓰는거임? [5] 핑챙찌찌빨고싶다 2025.02.05 213 0 항상 미야비는 와이프아웃 멋지게나오는게 좋더라 [2] 초 2025.02.05 168 0 이런 18 [9] ZZIZZIㅂㄷ 2025.02.05 280 0 이블린 거른다 ㅋㅋㅋ [17] 붕원스찢헤소 2025.02.05 534 8 헉 배터리 안빼고 잘뻔했다 [2] 초 2025.02.05 133 0 지금까지 나온 굿즈들중에 살만한게 머가있나 [4] 애쇼 2025.02.05 229 0 콜레다 격파속도도 강습에선 애매하지 않나 [5] ㅇㅇ 2025.02.05 357 -1 주연 볼때마다 나쁜짓마려욺 dakirof 2025.02.05 123 0 이블린은 엉덩이 미인이냐 가슴 미인이냐 [8] ㅇㅇ 2025.02.05 738 1 이블린 때문에 라이터 뽑았으면 찐사랑임? [33] Paimooooon 2025.02.05 309 0 뉴비인데 이 겜 너무 재미있다 [6] 떡김밥 2025.02.05 216 1 생각해보니 미야비보다 벨 와이즈가 나이 많겠네 [6] ㅇㅇ 2025.02.05 293 0 질❓문 뉴비 빈번 질문 [3] 쁘르크 2025.02.05 187 0 제인 애호하는 젠붕이들 [11] 햄스떡 2025.02.05 204 0 이블린은 묶음머리인게 억제기임 [2] SISTINA 2025.02.05 298 0 청의 왜이리 막 구르는것같지 [6] 커피유체역학 2025.02.05 214 0 이블린 공략글 반응 보니 챈보다 갤이 겜잘알이네... [4] ㅇㅇ 2025.02.05 323 0 아스트라 등에 방부있었네 [3] 빵부빵댕이빵실빵실 2025.02.05 227 0 이블린 볼 때마다 느끼는거 [1]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05 4576 35 나는 아스트라 꽝꽝이가 더 좋다는말도 걸렀음 [2] 냥코 2025.02.05 289 0 이블린으로 핫한 ZZZ계에 계산 잡담 + 이블린 다른 예시 [4] Hunter 2025.02.05 689 4 당신 눈 앞에는 청의와 버튼이 있습니다 [5] 응애기사 2025.02.05 224 3 찢챈에선 게임얘기 하지 맙시다 [15] 마달 2025.02.05 250 0 옛도시 함락이 아주 오래전 일은 아닌가보네 [7] 무친무 2025.02.05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05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