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현재

미야비(명전)리카온 소우카쿠

하루마사 엔비 아스트라

2파티로 강습전 겨우 턱걸이로 6별해서 엔비 자리에 청의를 넣을까 햇는데

하루마사는 왠지 실비 트리거 나오면 손 안댈거같고..

그럼 청의 대신 이블린을 뽑자니 라이터,콜레다가 없고......

테잎은 24개 폴리크롬은 3만2정도 모앗어

이블린 명함이나 명전으로 덱풀을 늘릴까

청의를뽑아서 마사마사를 보강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