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야비(명전)리카온 소우카쿠
하루마사 엔비 아스트라
2파티로 강습전 겨우 턱걸이로 6별해서 엔비 자리에 청의를 넣을까 햇는데
하루마사는 왠지 실비 트리거 나오면 손 안댈거같고..
그럼 청의 대신 이블린을 뽑자니 라이터,콜레다가 없고......
테잎은 24개 폴리크롬은 3만2정도 모앗어
이블린 명함이나 명전으로 덱풀을 늘릴까
청의를뽑아서 마사마사를 보강할까

현재
미야비(명전)리카온 소우카쿠
하루마사 엔비 아스트라
2파티로 강습전 겨우 턱걸이로 6별해서 엔비 자리에 청의를 넣을까 햇는데
하루마사는 왠지 실비 트리거 나오면 손 안댈거같고..
그럼 청의 대신 이블린을 뽑자니 라이터,콜레다가 없고......
테잎은 24개 폴리크롬은 3만2정도 모앗어
이블린 명함이나 명전으로 덱풀을 늘릴까
청의를뽑아서 마사마사를 보강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