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딜러가 미야비 하나 뿐이라 이블린 뽑아서 2팟 만들려고 하는데 이블린 쓰는 방법이 대체 뭐임?


E꾺하고 실? 걸고 평타 후뚜루 마뚜루 넣으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