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3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S25울트라 성능 마음에 드네 똡바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445 작성일 2025-02-05 16:06:5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133756 S22울트라로 하다가 버벅거려서 y702에 게임서 패드 물려서 했었는데 s25 사고난뒤에 y702 짱박아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초 2025-02-05 16:07:29 체감 좆되긴하겠다 22면ㅋㅋ 펼쳐보기▼ 똡바킨 2025-02-05 16:08:34 ㄹㅇ임 s22로 미야비 강공꾹 하면 바로 화면 끊겼었음 펼쳐보기▼ seobio 2025-02-05 16:14:45 똡바킨 2025-02-05 16:20:20 이블린은 거른다!! 펼쳐보기▼ 고즈 2025-02-05 16:14:54 25 성능 미쳤다던데 개똥폰에서 넘어갔으면 ㅋㅋ 펼쳐보기▼ 똡바킨 2025-02-05 16:20:53 발열도 확 체감됨 펼쳐보기▼ 고즈 2025-02-05 16:26:26 게임 여유로울때 22 발열이랑 게임 빡센구간일때 25 발열이 비슷하다던데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2-05 16:21:18 나 22u쓰는데 넘어갈까 고민했었다 근데 그냥 컴으로 하기로 함 펼쳐보기▼ Dd 2025-02-05 16:38:20 난 내일 수령한다 개 졷같은 22+ 꺼져라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이터 디스크 더 깎을지 고민됨 찢붕 2025.02.05 198 0 나중에 주연 복각할때쯤이면 [4] wldpswkd 2025.02.05 226 0 질❓문 뉴비 덱추천좀.... [6] 초가ㅅㅅㅅ 2025.02.05 182 0 🖼️짤 펄크라 꼬리를 즐기는 버니스 [1] ㅇㅇ 2025.02.05 2020 1 근데 호4 뉴비게이는 좀 짠하긴하네 [10] 요청안받음 2025.02.05 377 0 선브링어 플블될 경우 스킬 망상 [1] Paimooooon 2025.02.05 289 0 질❓문 아스트라 제인도 같이쓰려는데 [4] 불의신아를레키노다 2025.02.05 409 0 적당히 그리고 있는거 하나 2025.02.05 97 2 질❓문 미야비 방부 뭐줄까요? [3] asdada 2025.02.05 381 0 2버전 공허사냥꾼으로 이 보라머리 기대 중 [12] crazyyyy 2025.02.05 378 0 ⚠️스토리/스포 아스트라 인연스) ㅋㅋㅋㅋㅋ 패러디 대사 있네 [6] ㅇㅇ 2025.02.05 277 0 강습전 파티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 [12] mimicu 2025.02.05 328 0 sex Kubya 2025.02.05 131 0 엘렌 2돌이먼저냐 아님 전무가 먼저냐 [5] 코뷰코지미 2025.02.05 250 0 ㅋㅋㅋㅋ시발 [5] 시기시기 2025.02.05 150 0 🏆대회/나눔 [찰칵부]모드O 타락한 아스트라에게 속아 목숨을 잃은 주연 [2] 겨뷰린스 2025.02.05 402 5 아 ㅋㅋ 왜 폰에 설치가 안되나 했는데 [2] 언어학18점 2025.02.05 163 0 찢부이들 잘자... [11] 마달 2025.02.05 126 0 콜레다 나름 강습전도 나쁘진 않음 [2] dakirof 2025.02.05 235 0 얘네 다 플레이어블로 나올까? [6] Paimooooon 2025.02.05 294 0 청의 뽑는게 진짜 고민이네 [5] 옆집베개 2025.02.05 219 0 난 콜레다 잘 쓰고있는데 ㅋㅋㅋ [3] 붕원스찢헤소 2025.02.05 305 0 뭐?? 호르몬이 떡락했다궈? [3] 시기시기 2025.02.05 277 0 S25울트라 성능 마음에 드네 [9] 똡바킨 2025.02.05 445 0 질❓문 이블린 아스트라 팟 추천 [10] wldpswkd 2025.02.05 760 0 이론상 호르몬4셋이 고점이긴함 ㄹㅇ [9] ㅇㅇ 2025.02.05 347 0 11호 돌파관련 어이없는 사실 [1] 붕원스찢헤소 2025.02.05 312 0 질❓문 뉴비 가챠 관련 질문 [1] 노노노아 2025.02.05 186 0 그니까 청의랑 쓰고 호르몬 4셋 쓰면 된단거지??? [5] 숙코코에욤 2025.02.05 219 0 미야비때도 이정돈 아닌거같은데 [2] 마달 2025.02.05 204 0 미야비는 진짜 오래 쓸거면 2돌 아니면 야나기가 맞는 것 같다 [5] babydragon 2025.02.05 227 0 리세계 이메일 바꾸다 계정 제한 해제 메일 왔습니다.. [2] 안농멜루진 2025.02.05 255 0 이겜 파먹을거많음? [9] ㅇㅇ 2025.02.05 199 0 ⚠️스토리/스포 다음에 나올 오볼로스 스토리는 씹다크하게 나오면 좋겠다 [7] 무친무 2025.02.05 266 0 이블린 공략 가지고 갤 존나 불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토파즈 2025.02.05 620 0 질❓문 갈통인데 이블린 정확히 어떻게 쓰는거임? [5] 핑챙찌찌빨고싶다 2025.02.05 212 0 항상 미야비는 와이프아웃 멋지게나오는게 좋더라 [2] 초 2025.02.05 168 0 이런 18 [9] ZZIZZIㅂㄷ 2025.02.05 280 0 이블린 거른다 ㅋㅋㅋ [17] 붕원스찢헤소 2025.02.05 534 8 헉 배터리 안빼고 잘뻔했다 [2] 초 2025.02.05 133 0 지금까지 나온 굿즈들중에 살만한게 머가있나 [4] 애쇼 2025.02.05 229 0 콜레다 격파속도도 강습에선 애매하지 않나 [5] ㅇㅇ 2025.02.05 356 -1 주연 볼때마다 나쁜짓마려욺 dakirof 2025.02.05 123 0 이블린은 엉덩이 미인이냐 가슴 미인이냐 [8] ㅇㅇ 2025.02.05 73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5 1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