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공동 유꽈 맨투맨 샤츠 만드러써

이 개추운 날씨에 입기 아주 좋음

내일 일페에서 절찬리 판매할거심


야나기는 방부버전 없어서 걍 상상해서 그림

에테리얼화 된 푸린 아니야










몬샌긴 웅나히다도 잇슴


다들 많관부 (많은 관심 방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