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공동 유꽈 맨투맨 샤츠 만드러써
이 개추운 날씨에 입기 아주 좋음
내일 일페에서 절찬리 판매할거심
야나기는 방부버전 없어서 걍 상상해서 그림
에테리얼화 된 푸린 아니야



몬샌긴 웅나히다도 잇슴
다들 많관부 (많은 관심 방부 아님)



머공동 유꽈 맨투맨 샤츠 만드러써
이 개추운 날씨에 입기 아주 좋음
내일 일페에서 절찬리 판매할거심
야나기는 방부버전 없어서 걍 상상해서 그림
에테리얼화 된 푸린 아니야



몬샌긴 웅나히다도 잇슴
다들 많관부 (많은 관심 방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