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야나기를 감전팟으로 세스랑 보내버려서 쓰게된거긴한데

버니스 + 루시 이조합이랑 쓰니까 진짜 정신없이 재밌는듯 ㅋㅋ

야나기랑 쓸땐 뭔가 절제된느낌인데 버니스랑 루시랑 같이쓰니까 얘들도 시끄럽고 플레이스타일도 난장판돼서 넘 재밌다 ㅋㅋ

그리고 루시버프는 카이사르처럼 온필드여야 적용되는것도 아니라서 미야비발도쓰고 바로 스왑되는게 큰 장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