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필드 캐릭이 쉴드를 보유하니까 걔만 버프를 받는다는거같던데

방패효과 종료후에도 5초간 지속이거땜에 미야비발도하고 스왑해도 버프묻는줄알았는데 아닌가?

방패효과종료라는게 아예 맞거나 시간지나서 꺼지는것만 의미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