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엘렌

리카온

소우카쿠 쓰는데

격파도 좆도안되고 스치면 뒤지고 뎀지도 안들어감

뭐 어떻게해야함?

강습전이거 슬슬 스트레스 너무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