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라이터랑 청의랑 8퍼밖에 차이 안난다는데 이냥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364 작성일 2025-02-07 13:44:14 수정일 2025-02-07 13:46:10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10341 출처는 말할수없고사이클을 어떻게 잡은건진 모르겠지만걔가 이론상으로 계산했을땐청의랑 라이터랑 8퍼 차이 난다네라이터 없어도 행복할수 있는건가?행복회로 굴려버렷..!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5-02-07 13:45:03 이냥 2025-02-07 13:46:45 먼가 뇌피셜취급할것같아서 말한건데 걍 뺏어 펼쳐보기▼ soldog 2025-02-07 13:45:12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13:45:14 외노자데수 2025-02-07 13:45:29 mobl 2025-02-07 13:46:44 배고프당 2025-02-07 13:47:11 청의로 하면 그로기 쌓을 때 딜로스 클 거 같은데 어떻게 맞췃대 펼쳐보기▼ 이냥 2025-02-07 13:47:46 주연처럼 굴리는걸로 계산한건데 그렇대 나도 믿기진 않음.. 펼쳐보기▼ Paimooooon 2025-02-07 13:47:38 겠냐? ㅋㅋ 펼쳐보기▼ 이냥 2025-02-07 13:48:11 겠대 ㅋㅋ 펼쳐보기▼ Paimooooon 2025-02-07 13:48:55 이론만 가지고 계산하다가 갤챈에서 뚜드려맞은 애가 있어서 그닥 신뢰가 가진 않네 펼쳐보기▼ 이냥 2025-02-07 13:51:16 난 라이터가 없어서 맞앗으면 좋겠다ㅜ 펼쳐보기▼ ㅇㅇ 2025-02-07 13:57:56 그런 당신에게 호르몬 4셋을 펼쳐보기▼ 니무 2025-02-07 13:59:20 진짜 말그대로 이론상일뿐이고 실전에서는 차이 많이 날 수 밖에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배업이면 딱다 캘만한가? [6] 커스타드 2025.02.07 169 0 강습전 하면 할수록 드는 생각인데 [6] 햄스떡 2025.02.07 339 0 처음으로 강습전 9별 찍음 [2] LocalDon 2025.02.07 283 1 (대충 이블린 라이터 없으면 별로냐는 내용) [6] NAMUL 2025.02.07 292 -1 💬번역 번역)말넘심 [24] ㅇㅇ 2025.02.07 9549 69 🏆대회/나눔 [찰칵부] 모드X 춘리 [2] 찬스코 2025.02.07 245 0 현역JK교복을 입어도 양계장냄새는가릴수가없군... [5] 섹스머신 2025.02.07 320 3 질❓문 루미나 코인 화폐 1개 부족 관련 [12] 호예 2025.02.07 903 0 이번탑 200층 간다고 뭐없지? [5] 부들부들부들 2025.02.07 242 0 이번 강습도 주니아 너무 좋다 [6] 456 2025.02.07 316 0 찢붕이들은 꼭 스트레칭 하고 자 [13] 마달 2025.02.07 164 0 웅나,웅나나(소신발언 하겠다) [5] 햄스떡 2025.02.07 177 0 와 진쟈 이상마 화나네 [12] FELIS 2025.02.07 193 0 질❓문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의 질문 [11] 칠뤨 2025.02.07 210 0 강습전귀찮아서 대강쳤는데 [1] beefsuki 2025.02.07 204 -3 먼가 더할수있을거 같은데 힘들구만.. [2] SEALTEAM 2025.02.07 126 0 내 파이펴 공격력 보고갈래??? [3] 큰일은유동이 2025.02.07 220 1 너네들 이거아세요? [7] ㅇㅇ 2025.02.07 188 -6 존나씨발개씹부자되서청의같은로리야스로봇사고싶다 [4] ㅇㅇ 2025.02.07 140 0 나 고순듯 [2] LLVM 2025.02.07 131 1 찢부이 자러갈게.. [12] 마달 2025.02.07 114 0 질❓문 스펙질문)하엔니 가지고 티폰 3별은 힘들까? [31] 소슬바람 2025.02.07 557 0 아무도 상처받지 않는 세계의 완성이다 [1] 멜미잘 2025.02.07 111 0 라이터랑 청의랑 8퍼밖에 차이 안난다는데 [14] 이냥 2025.02.07 364 -1 아 디스크 강화 개빡치네!!!!!!!!!!!!!!! [7] FELIS 2025.02.07 136 1 스위치2 흥행할 거 같음? [15] ㅇㅇ 2025.02.07 337 0 현시점 최강캐는 누구냐 [7] ㅇㅇ 2025.02.07 203 0 300뽑 해왔스요 [8] 심심한어른이 2025.02.07 183 2 이블린 아스트라에 콜레다쓰는게 낫냐 풀돌 니콜쓰는게 낫냐 [4] ㅇㅇ 2025.02.07 309 0 9별하면 할배라고? [2] 햄스떡 2025.02.07 171 0 아마 섭종때까지 이블린보다 모델링 좋은애 안나올듯 [12] ㅇㅇ 2025.02.07 278 -1 이상한 파트너 웨이브 프리징 걸렸네 아오 ㅇㅇ 2025.02.07 100 0 1퍼만 가지고있는 업적 따왔다 [2] __ 2025.02.07 163 2 질❓문 디스크 2배때 어디 도는게 제일 효율적일까? [5] 냥펀치 2025.02.07 320 0 ✏️창작 찢 그림 [9] 레후 2025.02.07 1634 37 질❓문 요즘도 내부런으로 제로실적캠? [5] ㅇㅇ 2025.02.07 233 0 님들 젠존제 할려고 이사진에 게임패드 살려고 하는데 이거 젠존제 사용가능한가요 [5] Gjhcgh 2025.02.07 235 0 게임 접으면 되죠? [10] 제레마지텐시 2025.02.07 342 -3 이 정도면 일주일 겜 유기해도 되는거지?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231 0 이번 강습전은 9별 몬하겠는데 [9] lpu13 2025.02.07 306 0 1장부터 5장까지 스토리 시간 얼마나 걸림? [4] Z4KRle123 2025.02.07 656 0 겜설치 왜케 오래걸리냐고~ [5]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118 0 아직 리세계 좀 비싸긴하네 [3] hggghjj 2025.02.07 194 0 여동생 왜 아직도 임신 안함?... [2]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509 0 얘네 셋 다 명전이면 강습전 이 점수가 맞나? [5] 노랑노랑 2025.02.07 2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