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야비와 아스트라는 신이다 ㄷㄷ
이번에 도살자에는 야나기가 별로인거 같아서 그냥 얼속으로 계속 얼려서 깸
티폰 하루마사로 도저히 안되다가 그냥 시너지 없는 청의 그로기때 야나기가 누킹 넣으니까 해결되더라
주연에 2 지원은 왜 돌아가는지 모르겠는데 되네....
아무튼 보람차다 ㅠㅠ


미야비와 아스트라는 신이다 ㄷㄷ
이번에 도살자에는 야나기가 별로인거 같아서 그냥 얼속으로 계속 얼려서 깸
티폰 하루마사로 도저히 안되다가 그냥 시너지 없는 청의 그로기때 야나기가 누킹 넣으니까 해결되더라
주연에 2 지원은 왜 돌아가는지 모르겠는데 되네....
아무튼 보람차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