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크아악 제발 엔진 칩좀 다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58 작성일 2025-02-12 20:58:45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746830 분명 이블린 키우기 전에는 배터리가 3천개 넘게 있었는데시발 다 어디간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황석 2개 따흐흑 2개 [3] 우옹애 2025.02.12 240 0 엘렌 장풍쏘는거 돌파에 넣어주려나 [13] ㅇㅇ 2025.02.12 235 0 펄크라 들어오면 칼라돈에 정상인? 하나 추가네 [4] Nowt 2025.02.12 307 0 앤톤 향릉호같은거 하던데 키가 뭐임? [6] ㅇㅇ 2025.02.12 219 0 질❓문 스펙질문)엔비랑 니콜 딜 비중도 좀 있는편? [2] 소슬바람 2025.02.12 434 0 시작 12일차 뉴비 이 덱풀이면 이블린2돌(현재1돌)/청의 뭐 추천해? [6] 잉익 2025.02.12 477 0 아이폰 게임모드는 키는게 좋은지 나쁜지를 모르겠네 [1] ㅇㅇ 2025.02.12 381 0 12월 사료가 많긴 했구나 [2] 바나디안 2025.02.12 378 0 청의에 빠져있는감정이 [4] Yubibuster 2025.02.12 266 0 리나는 유령일까 사람일까 [2] ㅇㅇ 2025.02.12 308 0 🎓정보/공략 이블린 흥미 이벤트 위치 정리 [8] 김만약 2025.02.12 9726 23 선생님들 이블린 명전이면 4딱 2복인가용? [9] ㅇㅇ 2025.02.12 415 0 아스트라가 보물함이 안 어울린다고? [10] Kanan 2025.02.12 461 0 나때는,,차징,,가위질이,,어쩌고,, [2] 바나디안 2025.02.12 200 0 질❓문 미야비 디스크 계산해보는데 이상 피해 영향 큼?? [2] ㅇㅇ 2025.02.12 189 0 콜벤이 쎔 11호 콜이 쎔??? [1] 클레섭종까지 2025.02.12 227 0 미야비 쓰느라 딸깍 오래 절여진 찢붕이들 정신이 이제 좀 들어?? [9] 쥐맨 2025.02.12 338 0 카이사르가 외환선 왕이면 [5] Yubibuster 2025.02.12 171 0 이거 왜캐 표독하게 나왔냐 ㅋㅋㅋ [2] Kanan 2025.02.12 358 0 이블린 쓰면서 느낀건데 격파나 카이사르 필수인듯 [4] ㅇㅇ 2025.02.12 508 0 ⚠️스토리/스포 이블린 호감도 이벤트 중에 Murcielago 2025.02.12 679 0 이거 진짜 좋네 사이퍼라 2025.02.12 244 0 크아악 제발 엔진 칩좀 다오!!! ㅇㅇ 2025.02.12 159 0 카이사르 딜 세팅 해보고싶다 [3] 서당골 2025.02.12 215 0 그나마 엘렌이 위안받는 점 미미 2025.02.12 260 0 제인은 차 못탈듯 [6] Yubibuster 2025.02.12 226 0 니콜임 루시임 [3] 카피타노는블레이드 2025.02.12 274 0 밖에 개추운데 꼭지털 뽑다 생긴 상처가 쪼그라들어서 거슬리고 아픔 [3] ㅇㅇ 2025.02.12 218 7 이블린 e 회피 같이 누르면 회피 잘되는듯 카피타노는블레이드 2025.02.12 246 0 아스트라 이블린과 함께하는 라이터 햄의 21cm 대물 하렘 [2] ㅇㅇ 2025.02.12 345 1 배터리소모 없고 보상도 없는거 있나? [9] 캄포그란데 2025.02.12 213 0 세스는 쓰면 쓸수록 뭔가뭔가임 [5] ㅉㅋㄷㅅ 2025.02.12 421 0 이블린 1돌 좋음? [21] ㅇㅇ 2025.02.12 957 -1 질❓문 아스트라 니콜 하면 엔진은 어떻게 줌?? [3] 해토 2025.02.12 489 0 픽뚫 당하고 나니까 더 ㅈ같네 [4] ㅣ_ㅣ 2025.02.12 226 0 아스트라 일러 진짜 왜 이런거임 [10] 근본이무근본 2025.02.12 515 3 강공은 유황석도 그렇고 줍줍둡줍 2025.02.12 189 0 미야비 유입이라서 좋은점 [1] 캄포그란데 2025.02.12 261 0 솔직히 이블린 1돌 좋거든? [21] ㅇㅇ 2025.02.12 4724 29 아스트라 라이터 없이도 이정도까지 나오네 세스터 2025.02.12 273 0 📺영상 타격감 원탑 조합.avi [2] aaaddddsss 2025.02.12 400 0 솔직히 젠존제는 디스크 깎는 의미가 덜한것 같음 [4] Punch 2025.02.12 376 0 배터리써서 주간보스 도는거 낭빈가 [5] ㅇㅇ 2025.02.12 2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2 21: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