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터가 없다보니 이블린 니콜 아스트라 쓰려했는데

좀전에 시유 돌다보니 덱풀을 늘려야되나 싶은 생각이 듬

뭐가 좋을까? 청의 넘기고 담버전 엔비랑 트리거 보는게 더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