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시작 12일차 뉴비 이 덱풀이면 이블린2돌(현재1돌)/청의 뭐 추천해? 잉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76 작성일 2025-02-12 21:28:5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747331 라이터가 없다보니 이블린 니콜 아스트라 쓰려했는데좀전에 시유 돌다보니 덱풀을 늘려야되나 싶은 생각이 듬뭐가 좋을까? 청의 넘기고 담버전 엔비랑 트리거 보는게 더 나으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d 2025-02-12 21:32:29 3제대 이쁘게 안 만들어졌을땐 항상 돌파보다 캐릭풀이 우선이긴함 펼쳐보기▼ 잉익 2025-02-12 21:33:33 빌레인 2025-02-12 21:33:41 돌파 비추 리세계면 청의 사서 3파티 가능(미야비/하루마사/이블린) 성능적으로 문제 없음, 1달+ 걸림 엔비 트리거가 맘에 든다면 돌파/청의 둘다 안 하고 아끼는 것도 좋아 보임 펼쳐보기▼ 빌레인 2025-02-12 21:35:11 추가로 이블린+아스트라로 메인 밀려는 거면, 재화 아낄 겸 니콜은 현 상황에서 투자 안해도 될듯 펼쳐보기▼ 잉익 2025-02-12 21:35:43 오..1달 걸리는건 장비랑 스킬 업하는 재화를 버는거 말하는거쥬? 펼쳐보기▼ 빌레인 2025-02-12 21:56:13 리세계면 배터리, 육성 재화 등이 좀 모여있을 거예요. 1달은 로프꾼 50레벨을 찍어서 캐릭들을 만렙 찍을 수 있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가 갈수록 좀 미묘한듯? [8] nyxnyx 2025.02.12 299 2 와오 딱따구리 [2] ㅇㅇ 2025.02.12 174 0 벨 라멘 개맛있게먹네 [3] 무라타히메코 2025.02.12 241 1 아스트라 이블린 루시는 못쓰는조합임? [2] 풍산개이브 2025.02.12 316 0 이제 실비는 강제 거름당하게 생겼는데 [2] ㅇㅇ 2025.02.12 328 0 이블린 꿀팁 [1] 폭죽집효녀 2025.02.12 263 0 청의 전무 걍 넘길까 패파펀치 2025.02.12 232 0 미야비 와꾸 실화냐 [8] 무라타히메코 2025.02.12 453 2 이벤트가 안끝나 ㅅㅂ [4] Bladee 2025.02.12 295 0 뉴비 조합좀 알려줭 [6] Hwaaaaan 2025.02.12 285 0 이블린 사진빨 잘 받는듯? [1] HMart 2025.02.12 336 0 아시발 딱다구리 조율해야하는데 나뭇가지 만들었네 [5] Ephemerality 2025.02.12 232 1 빌리가 칼리돈에 있을수 없는 이유 [5] Yubibuster 2025.02.12 263 0 이블린 너무 어렵다 ㅈ댔어 [4] 로젠크란츠 2025.02.12 388 0 어... 엔진... 업다...? [2] Kanan 2025.02.12 288 0 님들아!! 저 드디어 저만의 재능을 깨닫음!!!! [7] ㅇㅇ 2025.02.12 317 1 저장용 보지맛 [1] 파르티잔 2025.02.12 976 1 유황석 2개 따흐흑 2개 [3] 우옹애 2025.02.12 239 0 엘렌 장풍쏘는거 돌파에 넣어주려나 [13] ㅇㅇ 2025.02.12 235 0 펄크라 들어오면 칼라돈에 정상인? 하나 추가네 [4] Nowt 2025.02.12 306 0 앤톤 향릉호같은거 하던데 키가 뭐임? [6] ㅇㅇ 2025.02.12 218 0 질❓문 스펙질문)엔비랑 니콜 딜 비중도 좀 있는편? [2] 소슬바람 2025.02.12 434 0 시작 12일차 뉴비 이 덱풀이면 이블린2돌(현재1돌)/청의 뭐 추천해? [6] 잉익 2025.02.12 476 0 아이폰 게임모드는 키는게 좋은지 나쁜지를 모르겠네 [1] ㅇㅇ 2025.02.12 380 0 12월 사료가 많긴 했구나 [2] 바나디안 2025.02.12 377 0 청의에 빠져있는감정이 [4] Yubibuster 2025.02.12 266 0 리나는 유령일까 사람일까 [2] ㅇㅇ 2025.02.12 308 0 🎓정보/공략 이블린 흥미 이벤트 위치 정리 [8] 김만약 2025.02.12 9725 23 선생님들 이블린 명전이면 4딱 2복인가용? [9] ㅇㅇ 2025.02.12 415 0 아스트라가 보물함이 안 어울린다고? [10] Kanan 2025.02.12 461 0 나때는,,차징,,가위질이,,어쩌고,, [2] 바나디안 2025.02.12 200 0 질❓문 미야비 디스크 계산해보는데 이상 피해 영향 큼?? [2] ㅇㅇ 2025.02.12 189 0 콜벤이 쎔 11호 콜이 쎔??? [1] 클레섭종까지 2025.02.12 227 0 미야비 쓰느라 딸깍 오래 절여진 찢붕이들 정신이 이제 좀 들어?? [9] 쥐맨 2025.02.12 338 0 카이사르가 외환선 왕이면 [5] Yubibuster 2025.02.12 171 0 이거 왜캐 표독하게 나왔냐 ㅋㅋㅋ [2] Kanan 2025.02.12 358 0 이블린 쓰면서 느낀건데 격파나 카이사르 필수인듯 [4] ㅇㅇ 2025.02.12 508 0 ⚠️스토리/스포 이블린 호감도 이벤트 중에 Murcielago 2025.02.12 679 0 이거 진짜 좋네 사이퍼라 2025.02.12 244 0 크아악 제발 엔진 칩좀 다오!!! ㅇㅇ 2025.02.12 158 0 카이사르 딜 세팅 해보고싶다 [3] 서당골 2025.02.12 215 0 그나마 엘렌이 위안받는 점 미미 2025.02.12 260 0 제인은 차 못탈듯 [6] Yubibuster 2025.02.12 2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2 22: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