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카이사르한테 따봉 표시가 있는거지
심지어 전무도 없고 3성짜리 격파 엔진 끼고 있고 디스크도 제대로 안되어있는데엣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9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점수 기준이 대체 뭐읾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452
작성일
댓글
[14]
dd
일루와잇
OKTK
일루와잇
OKTK
일루와잇
OKTK
일루와잇
메로나
일루와잇
갤주는세나
일루와잇
비비안
일루와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잡담
실비/청의/아스트라 강습 54027점
[14]
1401
0
이블린 아스트라 좌우로 넘어가면서 계속 보니까
[10]
453
0
팩트는 11호는 점점 강해지ㄱ
232
0
찢은 OO쥐 콘 없음?
[7]
226
0
아라리 조합 개맛도리네
206
0
뉴비 드디어 강습 9별해쒀!!!
[14]
272
0
이블린 5번 디스크 뭐껴줌?
[10]
3686
0
이정도면 돈통아니지?
[15]
266
0
픽업기간은 1달인데 남은 사료는 거의 없지않나
[3]
285
0
💬번역
번역) 오빠의 손을 좋아하는 벨.manhwa
[16]
6650
45
11호는 강해졌다
[5]
336
0
휴 하루 지나니 차가운심장으로 판단하게됨
[1]
306
0
와 그래도 이블린 뽑으니까 티폰 3별 따지네
[6]
328
0
뉴비 강습쌀먹클럽 가입
[4]
352
1
둘중 누구 스작을 더 우선으로 해야하냐
[6]
204
0
질❓문
이블린 + 아스트라팟 3번 자리 뭐 넣어야할까
[6]
432
0
질❓문
미애비 2돌 디스크 더 수정할거없는지알려줘
[7]
240
0
청의를 뽑아야할지 고민 < 이미 뽑고싶은거잖아
[4]
411
1
생각해보니 찢붕이들도 로프꾼이긴 하네
[4]
159
0
개인저장) 이쁜 npc 모음
[5]
651
0
도촬범 대구리 깨기 1초전
177
1
트리거가 나오는데 청의에 들어가는건 멍청한짓이겠지??
[5]
364
0
질❓문
패드쓰는 사람질문좀
[9]
231
0
점수 기준이 대체 뭐읾ㅋㅋ
[14]
452
0
한달차 뉴비가 생각한 젠존제 아쉬운점..
[4]
373
0
방부는 스킬 어케씀?
[1]
165
0
이블린 명전 뽑았으니까 이제 한달동안 가챠 안해야지
[6]
243
0
개시발 따흐흑 새끼...
[2]
209
0
(스포아님) 왜이리 트리거 설정이 케리건 같지?
166
0
미야비 유입 시유 방어전 첫 올클해옴
[4]
234
0
이블린 파티는 그냥 재밌다
216
0
앤톤 여동생은
[2]
245
0
콜레다 2스택이면 그로기동안 콤보딜 70%??
[1]
262
0
난 네가 누군지 모른다
[4]
233
0
청의를 위해서 백버튼 매크로기능 있는 패드를 샀어
[5]
466
2
경호원과의 농밀한 불륜야스
[1]
338
5
딜러4대장 라인업 든든하다
[8]
408
0
이블린 회피 진짜 좆같긴하네
[5]
434
0
강습전 버그임?
[3]
175
0
시발 콜레다 왤케많이나오지
[2]
243
0
이블린 명전했는데 청의 뽑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6]
288
0
🎓정보/공략
동일 속성 3명 30전투 업적 날먹질
[10]
4065
22
엔비 강제로 60찍게 생김
[2]
255
0
벨로보그 중공업 개좆소였구나
[4]
329
0
오~ 반천 개이득~
[2]
1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