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일단 라햄은 없고, 카이사르는 엘렌 주고있음.


콜레다가 쓸만하다 병신이다 아직까지 의견 반반같은데 전무없는 콜레다에 투자하는게 맞는지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