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블린 빵댕이에 못참고

미야비랑 아스트라 명함 있는 계정 샀는데

이블린 명함 딸 수 있겠지? 전무도 뽑아야함? 헤비하겐 안하고 가볍게 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