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에 안마의자 있길래 함 해봤는데 존나 아픔
이게 마사지처럼 시원하게 아픈 게 아니라 그냥 ㄹㅇ로 허리랑 등 부서질 거 같음
자고 일어난 뒤에도 계속 쑤시는데 이정도면 고문의자 아님?
텔에 안마의자 있길래 함 해봤는데 존나 아픔
이게 마사지처럼 시원하게 아픈 게 아니라 그냥 ㄹㅇ로 허리랑 등 부서질 거 같음
자고 일어난 뒤에도 계속 쑤시는데 이정도면 고문의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