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현재 이블린 조합 고점이 뭐임? 델타메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455 작성일 2025-02-16 14:33:27 수정일 2025-02-16 14:33:37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78270 라이터 없다치면콜레다vs니콜나머지 한자리는 아스트라인거같든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Esohg 2025-02-16 14:33:57 콜레다보단 니콜이 나을듯 펼쳐보기▼ 델타메일 2025-02-16 14:34:44 아 그럼? 강공이라 그로기 빨리터뜨리는게 나을줄알았는데 펼쳐보기▼ Esohg 2025-02-16 14:37:51 콜레다가 격파 말곤 아무것도없어서 그런가 조합별로 클탐 나열해놓은거 보니까 거의 꼴등이던데. 콜레다 2돌이상이면 모르는데 아니면 걍 니콜이 나은듯 펼쳐보기▼ 민초빌런 2025-02-16 14:37:51 그로기 한콤에 안끝나면 매 콤보마다 강특써주는 니콜 총딜량이 더나오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콤보스킬 조건 번거롭다 NFe 2025.02.16 128 0 오늘 푹 자고 낼 일어나서 낚시해야지 [2] 마달 2025.02.16 107 0 허리 아작나겠다 LLVM 2025.02.16 201 0 에밀리온 ㅈㄴ 짠하냐 [3] brunchcafe 2025.02.16 242 0 적당히 캐릭터 뽑으면 안되겠다. [1] hellOWOrld 2025.02.16 285 0 유출잡담 근대 도파민 다끝나니까 다시 현타옴 [8] 출혈의왕 2025.02.16 417 0 미야비 3차지 프레임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나..?? 아뚝아뚝 2025.02.16 127 0 하엔리 하청1리 비교 [5] 민초빌런 2025.02.16 255 0 안마의자 이거 좋은 거 맞냐 [9] ㅇㅇ 2025.02.16 207 0 리나눈나 나 배고파... [2] 초롱아밥먹자 2025.02.16 165 0 tv도 맘에 안들어 이벤트도 맘에 안들어 스토리도 맘에 안들어 [11] 쥐맨 2025.02.16 243 6 퍼즐 << 티비에서 안하니깐 확실히 괜찮은듨,,,, [5] 대은랑 2025.02.16 176 0 찰칵 이벤트 아직까지 안했음 [7] 가나쪼꼬렛 2025.02.16 134 0 라햄 스토리 보면 참 슬픈 새끼임 [5] ㅇㅇ 2025.02.16 206 0 아니 벌레덕후엿서? [8] ㅇㅇ 2025.02.16 289 1 엘피스항구 등대 뒷길 원래 있었음?? [2] 방부 2025.02.16 254 0 ✏️창작 우산 쓴 미야비 그렸어 [10] 키위칩 2025.02.16 2346 47 이콘 엉덩이가아니라 젖흔드는거같음 [3] ㅇㅇ 2025.02.16 209 2 이벤트 너무 귀찮음.. [2] SEALTEAM 2025.02.16 145 -1 ⚠️스토리/스포 이거 뭐지 이런 이벤트가 있었나? [4] 미상 2025.02.16 428 0 강습전은 3파티 필요함? [3] 바보개구리 2025.02.16 158 0 근데 제로공동 9강 빡센거 정상인가...? [4]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158 0 현재 이블린 조합 고점이 뭐임? [4] 델타메일 2025.02.16 456 0 이걸 1별도 못땄네 [5] OOILOOIL 2025.02.16 178 0 디스크 종결점수는... 미미 2025.02.16 212 0 마리오네트 볼때마다 생각나 ㅇㅇ 2025.02.16 91 0 거 다리털 수북 30대 아재들 귀여운콘 달면서 귀척좀 그만하쇼 [12] 쥐맨 2025.02.16 182 0 크림스실크 뭐에 쓰는거임? [2] 엘렌때문에시작함 2025.02.16 92 0 난 아직도 젖탱이 달린 방부가 왜 차단인지 몰겠음 [2] 바보개구리 2025.02.16 206 -1 요즘 이벤트들 좀 피로도있는것같읆;;;; [5] ㅇㅇ 2025.02.16 286 1 11호 강습전 4만점 [4] 겜하기싫다 2025.02.16 274 0 복귀!!!!! [5] 샹그리아 2025.02.16 175 2 질❓문 캐릭 중 고점이 가장 높은 캐릭은 누굴까? [7] 미미 2025.02.16 350 0 여기가 멜루챈이라면서요 [5] 소이한 2025.02.16 142 0 니들 갤럭시슈퍼울트라 걸리버요원이라고 아냐?? [5] MwwwM 2025.02.16 176 0 내 가챠를 봐줘 [1] skyvault05 2025.02.16 149 0 기간 이벤트들 미리 해도 됨?? [2] 울리숑 2025.02.16 138 0 낚시 << 이새끼 티비보다도 못함 [3] 릴가리슴 2025.02.16 240 0 엘렌 아직 현역같음 ㅇㅇ 2025.02.16 209 0 아 디스크 돌려쓰는게 맞는거 같다 아무리봐도 [7] 헬린이애오 2025.02.16 231 0 이블린 스킬 올릴려면 노토리우스 뭐 잡아야됨? [1]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6 206 -3 미야비쟝 간바레 ㅇㅇ 2025.02.16 148 0 질❓문 메마른도시 업적작 공략같은거 없낭...? sbsknshwjs 2025.02.16 161 0 근데 컨텐츠 마다 버전 지나면서 인플레가 좀 필요한 것도 있음. 물어보러옴 2025.02.16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