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금 다깼는데 40%라


좀 채우면서 광산좀 먹고싶은데


검색해보니까 무지성으로 돌고돌고 또 돈다고 되는건 아닌것 같더라구 ㅠㅠ


혹시 공략 링크나 그런거 공유 좀 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