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6960명
알림수신 1009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마리오네트 볼때마다 생각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밀리온 ㅈㄴ 짠하냐
[3]
242
0
적당히 캐릭터 뽑으면 안되겠다.
[1]
285
0
유출잡담
근대 도파민 다끝나니까 다시 현타옴
[8]
417
0
미야비 3차지 프레임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나..??
127
0
하엔리 하청1리 비교
[5]
255
0
안마의자 이거 좋은 거 맞냐
[9]
207
0
리나눈나 나 배고파...
[2]
166
0
tv도 맘에 안들어 이벤트도 맘에 안들어 스토리도 맘에 안들어
[11]
243
6
퍼즐 << 티비에서 안하니깐 확실히 괜찮은듨,,,,
[5]
177
0
찰칵 이벤트 아직까지 안했음
[7]
134
0
라햄 스토리 보면 참 슬픈 새끼임
[5]
206
0
아니 벌레덕후엿서?
[8]
289
1
엘피스항구 등대 뒷길 원래 있었음??
[2]
254
0
✏️창작
우산 쓴 미야비 그렸어
[10]
2346
47
이콘 엉덩이가아니라 젖흔드는거같음
[3]
209
2
이벤트 너무 귀찮음..
[2]
145
-1
⚠️스토리/스포
이거 뭐지 이런 이벤트가 있었나?
[4]
428
0
강습전은 3파티 필요함?
[3]
158
0
근데 제로공동 9강 빡센거 정상인가...?
[4]
158
0
현재 이블린 조합 고점이 뭐임?
[4]
456
0
이걸 1별도 못땄네
[5]
178
0
디스크 종결점수는...
212
0
마리오네트 볼때마다 생각나
92
0
거 다리털 수북 30대 아재들 귀여운콘 달면서 귀척좀 그만하쇼
[12]
182
0
크림스실크 뭐에 쓰는거임?
[2]
92
0
난 아직도 젖탱이 달린 방부가 왜 차단인지 몰겠음
[2]
206
-1
요즘 이벤트들 좀 피로도있는것같읆;;;;
[5]
286
1
11호 강습전 4만점
[4]
274
0
복귀!!!!!
[5]
175
2
질❓문
캐릭 중 고점이 가장 높은 캐릭은 누굴까?
[7]
350
0
여기가 멜루챈이라면서요
[5]
142
0
니들 갤럭시슈퍼울트라 걸리버요원이라고 아냐??
[5]
176
0
내 가챠를 봐줘
[1]
149
0
기간 이벤트들 미리 해도 됨??
[2]
138
0
낚시 << 이새끼 티비보다도 못함
[3]
240
0
엘렌 아직 현역같음
209
0
아 디스크 돌려쓰는게 맞는거 같다 아무리봐도
[7]
231
0
이블린 스킬 올릴려면 노토리우스 뭐 잡아야됨?
[1]
206
-3
미야비쟝 간바레
148
0
질❓문
메마른도시 업적작 공략같은거 없낭...?
161
0
근데 컨텐츠 마다 버전 지나면서 인플레가 좀 필요한 것도 있음.
190
0
버니스 뽑았으면 올컬렉이었네
116
0
지하철 배경도 구현돼 있었네
142
0
데니, 도금제 존나 부족하네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