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뭐였지 ㅋㅋㅋ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아 ㅋㅋ 뭔가 재밌는 생각나서 챈에 글쓰려고했는데 까먹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남의와이푸애호가
남의와이푸애호가
감동
Tndld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누비 특이점온 파티조합관련 질문있음
[8]
189
0
질❓문
강습전 빨갱이 폼페이 주황불 뜰 때마다 패링함?
[11]
235
0
질❓문
가챠계획 질문
[6]
115
0
그림자작전 이거 상시임 ?
[1]
551
0
원붕도 공허사냥꾼 포지션 캐릭이 있음?
[5]
160
0
이거모가문제임..
[8]
130
0
이벤스에 의현 말로는 나오나보네
89
0
쩬 뿡 씨
62
0
AI한테 뽑기 확률 계산해달라고 했는데
[16]
231
0
제로공동 마왕 난이도 ㄷㄷ
[8]
232
0
여려분 찢첸에 죄송하지만 글 하나만 적겠습니다!
[6]
849
3
펄냥이 지원돌격에서 포인트1 깎아먹는게 개크네 진짜
102
0
류웨이가 보면 감동할 모드
[42]
6281
59
뭔가 컨텐츠는 많이 추가됐는데 왜이리 귀찮냐
72
0
미야비 '만' 고로시 하는 게 가능할려나?
[24]
361
0
찢 딜 확인 하는 사이트있나?
46
0
의외로 네임드 NPC
[1]
147
2
와 배터리 2000에 노란거 300개 썼는데
93
0
갠적으로 이 겜에서 젤 재밌는 컨텐츠 전선소탕
70
0
디플 뭐 볼만한거 읎나
[4]
66
0
엔비 밀어내기
[22]
186
1
미야비 비비안이랑 쓴다고 하면.
[1]
129
0
완장말고 반장은 없음?ㅋㅋ
[10]
102
0
아 ㅋㅋ 뭔가 재밌는 생각나서 챈에 글쓰려고했는데 까먹음
[4]
119
-1
11호 신뢰 4번째꺼 아직 안나온거임?
[13]
189
0
근데 비비안은 파에톤 왜 좋아하는 거임?
[6]
290
0
공포겜;;
[1]
141
0
질❓문
1파티 미파루 2파티 이니아 쓰는데 라햄 뽑고 2파티 이리아로 바꿀건데 1파티는 뭘 뽑아야돼?
[3]
137
0
📺영상
나만 영비 쫄잡는 거 재밌나?
[4]
237
1
유출잡담
의현 "그거" 일수도 있긴 하겠네
[43]
1445
0
이상캐 5번디스크의 딜레마
[7]
390
2
📺영상
개미친 용량돼지새끼야
[2]
211
0
트리거가 리나랑 찰떡이 아니라는게 좀 아쉽네
[9]
342
0
찢붕이 효도하려고 중국에 돈썼음
[9]
124
0
트리거<< 얘 걍 범용 라햄 아님?
[6]
302
0
질❓문
랜덤플레이 가게 안에 있는 npc 어디감?
[4]
125
0
현재덱풀인데 실비뽑을만한가
[12]
195
0
솔직히 라햄까지는 게이아님
[8]
173
1
파츠 당장 안보여도 비비안 풀돌 조지면
[3]
137
0
한버전에 상시뽑을 스무개를 주니까
[2]
175
0
미트아 은근 실전픽일 거 같은데
[5]
414
0
단층광산은 파먹다 접을거같은데
[6]
203
0
씨발 망상폭주가 안멈추노
[18]
315
-5
강습전 특
[4]
174
0
이런 미친ㅋㅋㅋ
[4]
1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