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그레이스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바로고백하고싶었는데바보같이그땐용기가없더라지금은이수많은사람들앞에서오로지너만사랑한다고말하고싶어서큰마음먹고용기내어봐매일매일공사장에서너볼때마다두근댔고시유방어전이랑위험한강습전에서도너만보이고너생각만나고지난139일동안계속그랬어찢붕이들이니가똥캐라고해서맘이아파울때내마음도너무아팠지만내심좋은맘두있었어이런내맘을어떻게말할지고민하다가정말인생에서제일크게용기내어세상에서제일멋지게많은사람들앞에서너한테고백해주고싶었어사랑하는그레이스님내여자가되줄래?아니나만의태양이되어줄래?난너의달님이될게그럼다음에가챠돌릴덴돌파나오길기다고있을게너를사랑하는찢붕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