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에 대한 평가가 "치명타 버니스"인 거 보고 부정을 못하겠더라
그래서 지금 매우 고민 중임..
당장 시드랑 가장 편하게 쓸 수 있는건 오피가 맞는데...
편의성이냐 추후 미래시를 생각해서 고점 파트너를 기다리느냐인데
진짜 선택 어렵다
오피에 대한 평가가 "치명타 버니스"인 거 보고 부정을 못하겠더라
그래서 지금 매우 고민 중임..
당장 시드랑 가장 편하게 쓸 수 있는건 오피가 맞는데...
편의성이냐 추후 미래시를 생각해서 고점 파트너를 기다리느냐인데
진짜 선택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