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정상화랑 똥탱크 바이럴에 넘어갓 시드 뽑읆,, 오피도 명함 정도는 가져가고 싶고 2.3 애들도 뽑을 생각은 있고

류웨이 돈미짱 새끼 돈 벌 생각 없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