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0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갤탭에서 Y700으로 넘어갈라는데 당끼는당끼에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00 작성일 2025-09-10 13:21:20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47561804 레노버 국내as 받을 수 있어? Y700 쓰다가 고장난다는 사람이 많길래 넘어가기 전에 후기 찾아보는 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Flazer 2025-09-10 13:24:28 AS 생각하면 레노버나 에이수스 같은 건 삼성에 비하면 좀 애매하지. 펼쳐보기▼ 당끼는당끼에오 2025-09-10 13:33:19 국내 정발도 애매한가? 펼쳐보기▼ Flazer 2025-09-10 15:34:00 예전에 나는 매번 택배 보내고 수리 받고 임시방편으로만 해결해대서 또 똑같은 고장나고해서 좀 조심스럽긴함. 펼쳐보기▼ 당끼는당끼에오 2025-09-10 15:57:36 쿠팡에 얼마 추가하면 n년 보증 있던데 그건 필수겠지? 펼쳐보기▼ dssw 2025-09-10 13:25:33 짱탭은 as포기하고 직구많이하지 펼쳐보기▼ 프릿 2025-09-10 13:27:36 심지어 내수용 글로벌룸깔다 벽돌되면 ㅈ됨ㅋㅋㅋㅋ S시리즈 탭이 안전성은 좋지... 나도 겜돌리다 이상하길래 서비스센터 가니깐 메인보드 발열에 가장 가까운 부분 일부분 타는 바람에 무상as받음 심지어 새걸로 교체해주더라 시발ㅋㅋㅋ 이런면에선 삼성이 좋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시 별4로 바꿨었는데 신성유물로 다시 바꿔줄까 [1] 도도코는대단해 2025.09.10 102 0 ⚠️스토리/스포 난 이번버전 메인스에서 놀란게 이거였어 [3] 맨땅으로끝까지 2025.09.10 191 0 나한테 왜 이러는 것이냐.. [5] 치나츠 2025.09.10 184 0 찜닭 만드는 귤복복 [3] fumifumi 2025.09.10 215 2 ⚠️스토리/스포 이번버전스토리재밌었다 니이미 2025.09.10 155 1 시드 4돌 vs 트리고 1돌 vs 트리거 전무 [6] 솜방 2025.09.10 199 0 11호 <<- 손맛 goat [6] 웨리의비밀친구 2025.09.10 247 0 아메리깐세 뿌따마드레 [2] 아사쿠라토오루 2025.09.10 144 0 와 씨발 할게없어도 이건 못하겠다 [4] 델타메일 2025.09.10 248 0 요새 편의점 개신기하네 [15] 보노본호 2025.09.10 279 0 니도톳토가 머임 [6] 제인도 2025.09.10 256 0 순간 눈을 의심함 [5] DogA 2025.09.10 228 2 ✏️창작 비키니 이블린 아스트라 그리고 있어요 [9] 그청 2025.09.10 2707 22 ⚠️스토리/스포 크아아아아아아악!!!!!!!!!!!!!!!!!!!! [3] 니이미 2025.09.10 207 0 이제 슬슬 명전으로는 한계인가... [9] 세이마루 2025.09.10 324 0 원래 이번버전 걍 거를 생각이었는데 [1] 4O4 2025.09.10 331 0 이런아줌마가 나같은아줌마가 뭐가좋다고 치근덕대냐고하면어케함 [5] 호도르 2025.09.10 307 0 나 요즘 깨달은거 [3] 으닝닝 2025.09.10 151 0 시드로 쥬지 그리기 웰케 어려움 [6] 아동복지부 2025.09.10 269 2 아니 시드는 핵심패시브 지분 개놉내 [9] 미래없는 2025.09.10 307 0 실비는 강습전보다 시유가 문제임 [2] ㅇㅇ 2025.09.10 189 0 요리하는 귤복복 [4] fumifumi 2025.09.10 200 1 왜 담버전에 비비안이 복각할거라 믿는거지 [8] 명화대공 2025.09.10 295 0 갤탭에서 Y700으로 넘어갈라는데 [6] 당끼는당끼에오 2025.09.10 400 0 ✏️창작 짧게 만화긇임.. [20] 꼬리치는뱀 2025.09.10 3307 45 발아설 뭔가 야하지않음? [5] 솜방 2025.09.10 219 0 젠존제가 망할수 밖에 없는 이유 (장문 스압) [15] 바니걸미하라풀코강오너 2025.09.10 343 2 에휴 단층이나 해야지 [6] 델타메일 2025.09.10 165 0 ⚠️스토리/스포 근데 솔직히 난 이때부터 눈치깜 [8] 대독 2025.09.10 436 0 전기딜러 없으면 시드 뽑을만 함? [3] 도로멜론 2025.09.10 268 0 근데 빌리 총은 제원이 어떻게 될까? [7] 라오서 2025.09.10 195 0 저번에 이블린 뽑아서 해볼려고 시작했다가 폭사했는데 트리거 이년 개꼴리게 생겼네 [1] 카와이포지티브지니어스 2025.09.10 142 0 이런 완벽한 비화를 내버리면 거르기 힘들잔아... [2] 곽향 2025.09.10 150 0 ⚠️스토리/스포 곰곰히 생각해보니 [2] 편한닉네임 2025.09.10 144 0 걸리버 게이야... [10] 팽참 2025.09.10 232 0 나는 여름>가을 환절기만 되면 알러지성 결막염 오는데 [2] 으닝닝 2025.09.10 124 0 갤럭시에서 아이폰 넘어간사람만 들어와보셈 [11] 9라나 2025.09.10 290 0 비비안 이미 한번 거른 사람들은 [5] ㅇㅇ 2025.09.10 264 0 시드를 뽑고 찢생이 달라짐 [1]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9.10 183 0 ⚠️스토리/스포 솔직히 이 장면 나만 설마 싶었냐 [5] aaaddddsss 2025.09.10 296 0 씨발 새끼 개씨발 개같은 새끼 [1] 봇띠 2025.09.10 173 0 비비안 처음 나왔을때 뽑은 사람만 파에톤읾..... [5] 아하하나니코레 2025.09.10 196 1 비비안 안 뽑은 사람한테 파에톤 자격이 있을까요 [7] 사치미치코 2025.09.10 259 0 ⚠️스토리/스포 임마가 이말하니까 뒤가구려보이네 [4] 니이미 2025.09.10 238 0 ⚠️스토리/스포 뜬금없이 궁금해 지는건데 [3] 도마동의게트롤 2025.09.10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9-10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