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근데 빌리 총은 제원이 어떻게 될까? 라오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4 작성일 2025-09-10 13:13:52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47561046 리볼버면서 쏘긴 ㅈㄴ 많이 쏘는데애초에 리볼버는 맞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반디수호대 2025-09-10 13:14:15 볼트건임 펼쳐보기▼ 미래없는 2025-09-10 13:14:40 애초에 실린더보다 총알이 더커보이는데 그냥 넘어가자 펼쳐보기▼ jinsu 2025-09-10 13:15:11 그거 옛친구가 선물해준 특수제작 리볼버 마즘 ㅇㅇ 펼쳐보기▼ 라오서 2025-09-10 13:16:17 주연총이 에테르 먹고 자동재장전 한다는데 그정도 기능은 없으려나 펼쳐보기▼ jinsu 2025-09-10 13:16:56 음 빌리는 이격때 뭔가 나오지않을까 옛친구 정체랑 펼쳐보기▼ 라오서 2025-09-10 13:17:19 엔비 이격으로 재미를 많이 못봐서 솔직히 내줄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jinsu 2025-09-10 13:19:41 갠적으로 스토리 재미있게 봐서 스토리만 잘나와도 만족...성능은 애정으로 써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메리깐세 뿌따마드레 [2] 아사쿠라토오루 2025.09.10 144 0 와 씨발 할게없어도 이건 못하겠다 [4] 델타메일 2025.09.10 248 0 요새 편의점 개신기하네 [15] 보노본호 2025.09.10 278 0 니도톳토가 머임 [6] 제인도 2025.09.10 256 0 순간 눈을 의심함 [5] DogA 2025.09.10 227 2 ✏️창작 비키니 이블린 아스트라 그리고 있어요 [9] 그청 2025.09.10 2707 22 ⚠️스토리/스포 크아아아아아아악!!!!!!!!!!!!!!!!!!!! [3] 니이미 2025.09.10 207 0 이제 슬슬 명전으로는 한계인가... [9] 세이마루 2025.09.10 324 0 원래 이번버전 걍 거를 생각이었는데 [1] 4O4 2025.09.10 331 0 이런아줌마가 나같은아줌마가 뭐가좋다고 치근덕대냐고하면어케함 [5] 호도르 2025.09.10 307 0 나 요즘 깨달은거 [3] 으닝닝 2025.09.10 151 0 시드로 쥬지 그리기 웰케 어려움 [6] 아동복지부 2025.09.10 268 2 아니 시드는 핵심패시브 지분 개놉내 [9] 미래없는 2025.09.10 307 0 실비는 강습전보다 시유가 문제임 [2] ㅇㅇ 2025.09.10 189 0 요리하는 귤복복 [4] fumifumi 2025.09.10 200 1 왜 담버전에 비비안이 복각할거라 믿는거지 [8] 명화대공 2025.09.10 295 0 갤탭에서 Y700으로 넘어갈라는데 [6] 당끼는당끼에오 2025.09.10 400 0 ✏️창작 짧게 만화긇임.. [20] 꼬리치는뱀 2025.09.10 3307 45 발아설 뭔가 야하지않음? [5] 솜방 2025.09.10 219 0 젠존제가 망할수 밖에 없는 이유 (장문 스압) [15] 바니걸미하라풀코강오너 2025.09.10 343 2 에휴 단층이나 해야지 [6] 델타메일 2025.09.10 165 0 ⚠️스토리/스포 근데 솔직히 난 이때부터 눈치깜 [8] 대독 2025.09.10 436 0 전기딜러 없으면 시드 뽑을만 함? [3] 도로멜론 2025.09.10 268 0 근데 빌리 총은 제원이 어떻게 될까? [7] 라오서 2025.09.10 194 0 저번에 이블린 뽑아서 해볼려고 시작했다가 폭사했는데 트리거 이년 개꼴리게 생겼네 [1] 카와이포지티브지니어스 2025.09.10 142 0 이런 완벽한 비화를 내버리면 거르기 힘들잔아... [2] 곽향 2025.09.10 150 0 ⚠️스토리/스포 곰곰히 생각해보니 [2] 편한닉네임 2025.09.10 144 0 걸리버 게이야... [10] 팽참 2025.09.10 232 0 나는 여름>가을 환절기만 되면 알러지성 결막염 오는데 [2] 으닝닝 2025.09.10 124 0 갤럭시에서 아이폰 넘어간사람만 들어와보셈 [11] 9라나 2025.09.10 290 0 비비안 이미 한번 거른 사람들은 [5] ㅇㅇ 2025.09.10 264 0 시드를 뽑고 찢생이 달라짐 [1]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9.10 183 0 ⚠️스토리/스포 솔직히 이 장면 나만 설마 싶었냐 [5] aaaddddsss 2025.09.10 296 0 씨발 새끼 개씨발 개같은 새끼 [1] 봇띠 2025.09.10 173 0 비비안 처음 나왔을때 뽑은 사람만 파에톤읾..... [5] 아하하나니코레 2025.09.10 196 1 비비안 안 뽑은 사람한테 파에톤 자격이 있을까요 [7] 사치미치코 2025.09.10 259 0 ⚠️스토리/스포 임마가 이말하니까 뒤가구려보이네 [4] 니이미 2025.09.10 238 0 ⚠️스토리/스포 뜬금없이 궁금해 지는건데 [3] 도마동의게트롤 2025.09.10 170 0 🖼️짤 이블린 빨리 제발 급함 [17] 민도 2025.09.10 782 2 ⚠️스토리/스포 오 컷신이 좀 충격이네.. [3] 니이미 2025.09.10 334 0 어우 렉이 왤케 심해졌어 ㅇㅇ 2025.09.10 125 0 🖼️짤 이거 좀 커엽노 [28] 아하하나니코레 2025.09.10 5369 78 ⚠️스토리/스포 오피도 실장하면 에이전트 비화 나오려나 [11] 별과일 2025.09.10 431 0 어디서 많이 봤는데 [2] 붕붕 2025.09.10 178 0 근데 시드 파츠는 늦게 나올수록 이득일수 있지 않을까 [3] 아하하나니코레 2025.09.10 2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9-10 1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