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엄청나게 큰 불만은 없었어가지고
지금까지 수정본으로 내줘도 나는 대만족이긴함
근데 아직 수정해야할 부분들이 보이긴해서 더 완벽하게 수정해준다면 당연히 좋고
얘네면 공방이 뭐야 출시 이후에도 평가 안좋으면 뜯어 고쳐줄만한 애들이라고 생각해서 더 두고보긴해야할거같음
원래도 엄청나게 큰 불만은 없었어가지고
지금까지 수정본으로 내줘도 나는 대만족이긴함
근데 아직 수정해야할 부분들이 보이긴해서 더 완벽하게 수정해준다면 당연히 좋고
얘네면 공방이 뭐야 출시 이후에도 평가 안좋으면 뜯어 고쳐줄만한 애들이라고 생각해서 더 두고보긴해야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