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에이전트 파일이랑 달라졌으니, 그냥 디자인 자체를 새로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정면샷 보니까 아무리 가슴까봐야 아직 멀었다는 기분이 드는건 여전하네.
어차피 일러 새로그려야 하잖아.
그냥 디자인 자체를 갈아버려.
이미 에이전트 파일이랑 달라졌으니, 그냥 디자인 자체를 새로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정면샷 보니까 아무리 가슴까봐야 아직 멀었다는 기분이 드는건 여전하네.
어차피 일러 새로그려야 하잖아.
그냥 디자인 자체를 갈아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