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미 에이전트 파일이랑 달라졌으니, 그냥 디자인 자체를 새로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정면샷 보니까 아무리 가슴까봐야 아직 멀었다는 기분이 드는건 여전하네.

어차피 일러 새로그려야 하잖아.

그냥 디자인 자체를 갈아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