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리다이린을 배포할 수도 있다고봄 ㅇㅇ..
아예 안하거나
억보개두의 나라 한국도 반악 민심 나쁘지 않은 편인데
일본은 성우빨도 커서 그런지 관심도도 꽤 크고 실제로 좋아요나 조회수 다 리따이린보다 높음
서양은 비교도 안되고
마나토가 풀돌풀재 기준 준한정 S급 성능 나오는데 얘네 입장에서
반악을 배포할 가능성은 지극히 적다고 봄
이미 마나토가 지금 그 포지션이라
오히려 리다이린을 배포할 수도 있다고봄 ㅇㅇ..
아예 안하거나
억보개두의 나라 한국도 반악 민심 나쁘지 않은 편인데
일본은 성우빨도 커서 그런지 관심도도 꽤 크고 실제로 좋아요나 조회수 다 리따이린보다 높음
서양은 비교도 안되고
마나토가 풀돌풀재 기준 준한정 S급 성능 나오는데 얘네 입장에서
반악을 배포할 가능성은 지극히 적다고 봄
이미 마나토가 지금 그 포지션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