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 스택도 넉넉하게 만들었다 ㅋㅋ

어차피 아스트라 뽑아놓고 짱팝 듣기 싫다고 안쓴거 생각해보면 꼬침반 따라가는게 맞는듯?

영 안되겠다 싶으면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