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차게 꽉꽉 들어차있네 ㅋㅋㅋ

어떻게든 가슴 가리고 스팸 만들던 시절이 있었는데 감개무량하구나...


그리고 정면샷은 진짜 쉽지 않은데 옆모습은 또 생각보다 괜찮네 뇌이징 당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