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 옷이 없네....

죄다 작업복이여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옷산게 10년은 더된것 같은데....



거지 꼴로 가서 찢평좀 낮출까?

요즘 후기 올라오는거 보니 죄다 멋있게 하고 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