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은 돈없어서 못하고..


스팀겜 사놓은거중에..


테일즈오브 어라이즈.. 어크 발할라.. 스텔라코드..


죄다 쓰레기밖에 없어..


롤은 맨날 탈주하다가 정지먹었어..


도대체 뭘해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