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면 대충 여름시즌이니
진짜 무조건 벨리나 비키니 줘야한다고 생각함
전통적으로 이상캐들은 스킨이 수영복이니 수영복이 맞다
앨리스, 제인, 비비안등 수영복 아닌캐는 이상이라 부를 수 없다 이거야
노출도 높음 개꼴 디자인으로 부탁한다 류웨이
뽑기권 많이 준비했어
아 레미엘도 주면 고맙고
6월이면 대충 여름시즌이니
진짜 무조건 벨리나 비키니 줘야한다고 생각함
전통적으로 이상캐들은 스킨이 수영복이니 수영복이 맞다
앨리스, 제인, 비비안등 수영복 아닌캐는 이상이라 부를 수 없다 이거야
노출도 높음 개꼴 디자인으로 부탁한다 류웨이
뽑기권 많이 준비했어
아 레미엘도 주면 고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