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는 1화부터 완결까지 보는 게 아니라 그 날 그 날 보여주는 단편만 볼 수 있던거라

1화에서 마지막 화까지 보는 맛이 있어서 재밌더라

숨겨진 명작 발견하는 재미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