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콤스 쓰는 딜러가 더 나올 것 같아서 뽑으려고 하는건데 캐릭풀 이미 충분해서 지금은 피로이스 굳이 안 써도 되고 그 돈이면 레미엘 2돌도 노릴 수 있으니가 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