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피로이스 각성부분이 좀 갑작스럽게 진행된거빼면

전체적으로 다음 스토리도 기대되게하면서 엄청 재밌게했음


글고 피로이스로 레일 타면서 레미엘이랑 같이가는거

알고봤던건데도 엄청 재밌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