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도 우승한지 오래된 구단이라 우승 적기인 올해에 반지끼는게 좋은데


든든한 타선에 용병 원투펀치 끼고도 우승 못하고

우승했던 전력을 줘도 우승 못했는데

기자들이랑 무슨 친분이 있는지 염갈량이라고 빨리는 이새끼가 우승이라도 했다간

김성근 김응룡급으로 빨릴거 뻔해서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