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땃쥐 사복버전으로 처음부터 냈으면 땃쥐나왔다고 쌍욕하지도 않았을 것
그랬으면 더 리세마라를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
나도 걍 개빡쳐서 네루랑 마키만 가지고 이륙했었는데
리세마라 하다가 접은 사람들도 많았음
원인은 찌퍼, 땃쥐, 햄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