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12788명 알림수신 1952명 @SCHALE 강철대륙 공략전 이벤트 (말쿠트) | 이치카, 사쿠라코, 카스미, 에이미(수영복) 픽업! | 채널 공지 확인📢 질❔문 아이폰 7 플러스 블루아카이브가 돌아갈까? 농농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81 작성일 2023-02-13 14:48:3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bluearchive/69728183 램이 3기가인데 잘 돌아갈까..삼성폰 박살나서 중고로 하나 샀는데 내일오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글쓰기 히나뷰지말랑말랑 2023-02-13 14:49:00 답글 농농맨 2023-02-13 14:49:12 답글 상했농ㅋㅋ 2023-02-13 14:49:03 답글 농농맨 2023-02-13 14:49:30 답글 시간이지나면커피 2023-02-13 14:49:08 답글 3기가는 안돌아갈듯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49:21 답글 헉 조때따 펼쳐보기▼ 시간이지나면커피 2023-02-13 14:49:35 답글 최적화 해결됬으면 돌아갈텐데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1:44 답글 최적화 어케함?? 펼쳐보기▼ 시간이지나면커피 2023-02-13 14:52:05 답글 폰말고.. 블아 팀에서 지금 최적화 문제가 있어서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2:53 답글 아항 삼성은 S10 5G썼는데 총력 들갈때마다 폰이 60~70도 왔다리하던데 역시 적화가.. 펼쳐보기▼ 시간이지나면커피 2023-02-13 14:53:45 답글 컴터로하자.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4 00:20:50 답글 돈놓고돈잃기 2023-02-13 14:49:34 답글 이제 게임 키고 카페들어가면 팅기고 지역 밀면 팅기고 현상수배 돌리면 팅기고 학원교류회 들어가면 팅김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0:20 답글 님도 똑같은기종?? 펼쳐보기▼ 돈놓고돈잃기 2023-02-13 14:50:57 답글 아니. 삼성인데ㅋㅋ. 너보다 좋은폰 쓰는 애들도 지금 다 팅겨서 난리났음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4 00:21:30 답글 엌ㅋㅋㅋ 진짜 조뗏당 ㅋㅋㅋ 펼쳐보기▼ Kudus 2023-02-13 14:49:38 답글 해봤는데 포기해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0:56 답글 흑흑 펼쳐보기▼ 아츠코 2023-02-13 14:50:19 답글 아이폰11에서 계속 처 팅겨서 아이패드 삿음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0:49 답글 엌ㅋㅋ 본인 아이페드 유저인데 아이페드도 심ㅎ마 펼쳐보기▼ 아츠코 2023-02-13 14:51:03 답글 에어5 이상 스펙 ㄱㄱ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1:13 답글 아츠코 2023-02-13 14:51:44 답글 에어5는 진짜 한번도 안팅기더라 신세계임 ㄹㅇ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2:09 답글 에어5는 AP부터 ㅆㅅㅌㅊ니까..ㅠ 펼쳐보기▼ 농농맨 2023-02-13 14:51:29 답글 도니없써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정보/공략 💽기타정보 🗾일섭 질❔문 💸학만동 짤 🎨창작 💬번역 ♿️정공전 서클/친구 대회 가챠 청불철회 🔕채널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자콘달아줘 [5] 깡깡 2023.02.13 230 0 일섭(하는)할배는 일배아니지? [6] AL_IS 2023.02.13 86 0 블붕ㅣㅇ들 잘자아 [2] ㅇㅇ 2023.02.13 30 0 이 시간대 와이파이 원래 렉 많이걸림? [1] deviant 2023.02.13 66 0 선택권 뿌린적 있었음? [8] 응디 2023.02.13 108 0 챌린지 이거 노도카필요함? [7] 원스출첵 2023.02.13 100 0 코코나랑 슌이랑 자매였었네 [1] 애니츠를사랑해주세요 2023.02.13 58 0 지금까지 무료뽑 모아놨는데 이걸로 사오리 뽑음 되겠다ㅋㅋㅋ [2] 코사카와카모의침묵과축연 2023.02.13 162 1 가챠 이정도면 비틱이지 [17] 항문 2023.02.13 1801 64 짤 런치좌 하나코 뉴짤 [2] 메키 2023.02.13 330 2 일배가 일섭할배 줄임말임?? [1] 두부로바위깨기 2023.02.13 86 0 카즈사 갖고싶어 코코다요콘달아줘 2023.02.13 26 0 앍! 센세!콘 달아줘 [8] 낑낑대는갤럭시아이즈포톤드래곤 2023.02.13 246 0 이거 쿠폰 씀? [5] ㅇㅇ 2023.02.13 122 0 진짜 날붙이들 날 싫어하나봄 [11] 하야세__유우카 2023.02.13 186 0 질❔문 2주차 늅 이겜하면서 잘 모르겠는점들 [22] 빈유는스테이터스 2023.02.13 298 0 시로코는 안꼴리는데 시로코는 꼴림 [8] 히마리 2023.02.13 225 1 💾정보/공략 에덴조약에서 나기사가 두는 체스에 대해 알아보자 [7] 호두먹고싶다 2023.02.13 1463 8 00시에 원스 발렌타인 쿠폰 없으면 폭동이다 [6] 별을쏘다 2023.02.13 98 0 마따끄... 아직도 챈질이나 하고 있다니... [1] ZiWu 2023.02.13 121 12 왜 또 이로하가 예뻐보이지 [3] 킬줘응애 2023.02.13 74 0 질❔문 아이폰 7 플러스 블루아카이브가 돌아갈까? [25] 농농맨 2023.02.13 181 0 질❔문 얘네 급한거 아니면 정가 참을까 [9] ㅇㅇ 2023.02.13 115 0 무료연에서 사오리 먹으려고 했다가 [1] 마코토님을석방하라 2023.02.13 117 0 고등어 튀기면 잘안상함? [15] GetterRobo 2023.02.13 121 0 솔직히 사오리 왜 뽑음? [4] lowcat311 2023.02.13 173 3 그린피스 레거시 미카 [4] 천도_아리스 2023.02.13 93 3 3선택권으로 아코 받아옴 [4] 코코차 2023.02.13 87 0 질❔문 뉴비 이륙해도 돼? [6] Cloverdale 2023.02.13 174 0 유독 밀레니엄에만... [2] MoonKnight 2023.02.13 138 0 내일부터 데카그라마톤 맞지? Orange242 2023.02.13 27 0 수치세 몇시까지임? [6] 상했농ㅋㅋ 2023.02.13 90 0 💬번역 핫산) 전장의 최전선 [15] KeiL 2023.02.13 9401 151 근데 왜 이즈나는 뜬금없이 욕함? [10] Capra 2023.02.13 161 0 점점 겜안분 되어가는데 어떡하지? llllI 2023.02.13 42 -1 이부Key 히후미다이스키 2023.02.13 52 0 수치세 바이럴하는 애들 수치세 없진 않겠지? [2] GetterRobo 2023.02.13 108 0 뭔가 쓸데없는 아이디어가 솟아나고 있음 Ahmel 2023.02.13 62 0 사오리만화는 이게 GOAT임 [7] 아마우아코 2023.02.13 283 7 💬번역 갤펌)사오리의 부탁 [13] 샬레의검은양복 2023.02.13 8874 113 빨리 지역 다 밀고 스토리 보고싶다 ㅇㅇ 2023.02.13 37 0 트리니티 학생들 날개 잘리면 어떻게됨? [3] 코하루의하루 2023.02.13 12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3 14: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