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럼 해슴안해슴을 외칠게.

그러면... 다들 잊고 있던 출첵을 하러 갈 거야."



"하지만... 하지만 유즈, 당신은요...?"



"너무 슬퍼하지 마, 아리스.

나는 어제 0시 2분에 출첵 했어...


출첵을 놓치는 겜한분은...

나로 충분해."



"원스출첵

해슴

안해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