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적으로 임무밀땐 렙차가 10~20정도나도 문제없이 밀수 있던데
임무외의 것들은 교류회나 현상수배같은건 10렙차이도 안나는데 못깨서 고생 많이했음
그럼 단순히 임무 난이도가 낮은거임?
아니면 캐릭조합만 되면 10렙이상 차이나도 임무외의것도 문제없음?
2. 이게임 조합짜는게 생각보다 어려움
조합을 짤때 수선순위로 둬야하는게 뭐임?
가령 ㅇㅇ캐릭(버퍼)는 ㅁㅁ컨텐츠에선 호흡권이다. 라고 하는데
해당 컨텐츠에서 ㅇㅇ캐릭이 공격타입/지형패널티 등을 받아도 데려감?
혹은 딜러를 기준으로 봤을때 공격타입과 지형패널티중 뭐가 더 중요함?
스펙업 정도 (EX스킬 5레벨과 3레벨정도의 차이) 를 기준으로 생각했을때
지형이 빨간색(Ex.5레벨) 이랑 녹색(Ex.3레벨)으로 차이나도 5레벨짜리 데려감? 아니면 보너스가 더 높으니 3레벨 데려감?
지형의 중요도가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음..
3. 장비 업글은 당연히 다 하면 좋겠지만 어떤걸 기준으로 먼저해줘야함?
딜러는 딜템만 먼저하고 탱커는 탱템만 먼저해두면 되나?
그거랑 별개로 스페셜은 뭐 먼저 올려줘야함?
쓰다보니까 은근 장문이됐는데.. 알려주면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