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나 피빕 목표는 다이아 안착임 ㅇㅇ (147.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 작성일 2020-10-17 11:52:36 https://arca.live/b/ironsaga/11945990 마스터는 욕심없..지만 달성보상때문에 한번 찍튀는 해봐야겟지ㅎ퍼시발 뽑으면 다이아로 등반해봐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ㄹ (223.39) 2020-10-17 12:17:08 삭제 수정 다이아 별 거 없음 펼쳐보기▼ ㅇㅇ (58.233) 2020-10-17 12:26:26 삭제 수정 다이안 생각보다 허벌임 ㅇㅇ 펼쳐보기▼ ㅇㅇ (49.143) 2020-10-17 12:27:39 삭제 수정 메타 기체 2대 정도에 2티어들로 대충 세팅만 맞게 꾸리면 마스터권 찍튀는 가능함 펼쳐보기▼ ㅇㅇ (49.143) 2020-10-17 12:28:03 삭제 수정 요양하러 밑에 내려온 사람들만 피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10-17 12:30:27 삭제 수정 마스터부터 마경이다 펼쳐보기▼ Siniz 2020-10-17 13:25:25 다이아 안까지는 갠찮아 쉬워 펼쳐보기▼ ㅇㅇ (121.144) 2020-10-17 15:34:44 삭제 수정 나 마스터까진 올렸는데 사람들이 아무도 안때려줘서 못내려가는중... 마스터 찍먹하기도 힘들긴 하던데 내려가는게 더 힘들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친추 그만걸어 헥토르 2020.10.17 54 0 Manjuu ㅡ 1년넘게 지휘냥 손도안대고있음 [1] Plutie 2020.10.17 36 0 원신 약한레진 박을까 했는데 [1] ㅇㅇ (175.215) 2020.10.17 84 0 가이진 썬더스킬 보다보니 문득 생각난건데 [5] 가드맨 2020.10.17 17 0 붕괴3rd MEI는 묘사가 들쭉날쭉하네 [4] ㅇㅇ (61.98) 2020.10.17 370 1 에픽세븐 지투가 쟤네보다 잘한다는거 아녀 [2] ㅇㅇ (58.236) 2020.10.17 23 1 격투게임 유니할 유니 없나보군 유니 2020.10.17 19 0 랑그릿사 잡담 디드 방딸적당히 하고 지능이나 더 챙겨야 것네 [6] ㅇㅇ (112.163) 2020.10.17 25 0 에픽세븐 대회 에소년컵 사전 대회 1~3경기 까지 진행완료 및 생각하고 있는 룰 [18] Tamarinne 2020.10.17 20 12 에픽세븐 본인 아지마나크 13단 덱임 [4] ㅇㅇ (156.146) 2020.10.17 73 0 툴리우스 레벨 31 자동저장만으로 플레이해서 [2] 면상림사랑해 2020.10.17 282 0 가이진 팀킬당해도 무료수리 카운트 깎이네 [1] ㅇㅇ (118.40) 2020.10.17 34 0 카운터사이드 씨발 각등이 존나꼴리네 [3] 멜리이디 2020.10.17 119 0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나 피빕 목표는 다이아 안착임 [7] ㅇㅇ (147.46) 2020.10.17 18 0 카운터사이드 악몽마려워 [3] 아무뮤 2020.10.17 92 0 카운터사이드 다 읽어봤는데 저게 왜 갓겜충이란건지 [13] 하리미 2020.10.17 1133 17 카운터사이드 각등이는 오토는 별로인가봐? [2] 김유동 2020.10.17 84 0 웹코믹 [일반] 오늘 오후 10시 레진코믹스 성인 신작 [대학여우] 정식 연재 합니다. ㅇㅇ 2020.10.17 2784 0 백묘 버스타고 싶다 [1] 때껄룩 2020.10.17 131 0 랑그릿사 잡담 유리아로 삼행시간다. [17] 쿤이 2020.10.17 15 -7 에픽세븐 입시 카일론 속 180으로 됨? [7] 메로나마싯다 2020.10.17 17 0 걸 카페 건 데미지 조합 어떻게갔노??? [7] ㅇㅇ (175.211) 2020.10.17 153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축 및구독자 1500명 달성 하 ㅇㅇ (220.125) 2020.10.17 60 0 카운터사이드 치나츠보다 치후유가 더 꼴리던데 으으윽 2020.10.17 51 0 카운터사이드 난 융합핵때매 아직도 225 어려움 이터사서 돌림 [7] 건공 2020.10.17 100 0 전체글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7 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