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원검 아무나 작동 못 시키는거 숨기고 나눠준 뒤에 잘 되면 좋고 아님말고란 식으로 개돌시켜서 후카 빼고 다 뒤짐
근데 아직 능력 각성 안한 오콰니 죽이는건 반대하는 인간성을 보여줌
성흔계획 같은 미친 계획을 싸지름
근데 su한테 케빈이 성흔계획 각 재면 막아달라고 부탁
케빈과 su가 보기엔 좋은 동료
근데 후카 여와 복희가 보기엔 썅년임
일관성이 없어 ㅋㅋㅋㅋ
헌원검 아무나 작동 못 시키는거 숨기고 나눠준 뒤에 잘 되면 좋고 아님말고란 식으로 개돌시켜서 후카 빼고 다 뒤짐
근데 아직 능력 각성 안한 오콰니 죽이는건 반대하는 인간성을 보여줌
성흔계획 같은 미친 계획을 싸지름
근데 su한테 케빈이 성흔계획 각 재면 막아달라고 부탁
케빈과 su가 보기엔 좋은 동료
근데 후카 여와 복희가 보기엔 썅년임
일관성이 없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