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생각보다 한경기 한경기가 일찍끝나서 사전경기 필요없었을것도 같아서
사전경기는이제 그만하려고함
룰은 예선까지는 프리룰로 하다가 본선에서부턴 월광 5성 제한 두려고함
생각하고있는건 픽은 5개중에 월광5성 2개까지 허용
직업은 중복직업 불가 하려다가 그냥 중복직업 가능으로 하려고함
지금 문제인게 22명중에 6명이 총 3경기했으니 이제 예선은 8경기 남았는데
사람이 대회날 다 모일수있냐가 문제임
대회 당일날 못오는 사람 발생했을때 부전승으로 할지
아니면 예비 참가인원 받아서 그 사람들로 출전하게 할지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