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카 프리셋 적용중에 바슬파일 열어보니까 블랑카 아웃핏 파일하고 블랑카 파일 있어서
둘다 바슬 적용했는데 뭔가 이상해서 검색해보니 아웃핏 파일은 그의미그대로 아우핏
관련만 의상적용하는거라는데 ... 문제 없을까요 ?" 그리고 두파일다 적용시키는게 맞나요?
블랑카 프리셋 적용중에 바슬파일 열어보니까 블랑카 아웃핏 파일하고 블랑카 파일 있어서
둘다 바슬 적용했는데 뭔가 이상해서 검색해보니 아웃핏 파일은 그의미그대로 아우핏
관련만 의상적용하는거라는데 ... 문제 없을까요 ?" 그리고 두파일다 적용시키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