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광딜러 없어서
카일론 풀빌 찰스 이셋으로 똥꼬쇼 중인데
셀린 공덱 딜러로 쓰면 어떰?
신비천장 가능해서 마신 뽑을려 했는데 딜러 아니길래 거를거라서
딜러 옆에서 케어해줄 애들은 ㅈㄴ 많긴함 나세실 루엘 적헤이 이런애들
*아 그리고 비비안은 불뚀 있으면 무조건 뽑는게 맞음?
월광딜러 없어서
카일론 풀빌 찰스 이셋으로 똥꼬쇼 중인데
셀린 공덱 딜러로 쓰면 어떰?
신비천장 가능해서 마신 뽑을려 했는데 딜러 아니길래 거를거라서
딜러 옆에서 케어해줄 애들은 ㅈㄴ 많긴함 나세실 루엘 적헤이 이런애들
*아 그리고 비비안은 불뚀 있으면 무조건 뽑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