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길드레이드에서 갔는데
뭐임 ㅅㅂ? 어쩌라는 거임? 하고 몇번 누우니까 팀원들이 박살내더라

루나폴도 이런식이냐? 바썬은 메인 스토리 다 밀고 오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