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벽람항로 채널로 가기 벽람항로 아침에 서울가서 감자까는 기계 사왔는데 존나신기하더라 즈이타카가히류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0 작성일 2021-05-05 12:31:42 https://arca.live/b/azurlane/25718057 전기 연결하고 감자 우르르 넣고 호스로 물뿌리면서 돌리니까 감자가 전부 까지더라한시간 해야하던거 10분으로 시간이 줄어드니까 효율 미쳤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우레시이 2021-05-05 12:31:58 뭔 프렌치프라이 장사라도 하노?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2:15 ㄴㄴ 감자 요리.. 펼쳐보기▼ ㅇㅇ 2021-05-05 12:32:01 자르는게 아니라 껍질을 까줌?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2:08 ㅇㅇ 껍질만까줌 펼쳐보기▼ ㅇㅇ 2021-05-05 12:32:16 신기하노 펼쳐보기▼ ㅇㅇ 2021-05-05 12:32:13 강원도 사노?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2:20 ㄴㄴ; 펼쳐보기▼ 피치카토 2021-05-05 12:33:56 점순이임?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4:10 안개 2021-05-05 12:34:02 군대에도 감자 탈피기 있어서 위에다 호스꽂고 물 틀고 기계 가동하니 감자 탈탈탈 잘 털림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6:55 ㅇㅇ 2021-05-05 12:36:31 왜 화폐훼손함?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6:59 HMS_Belfast 2021-05-05 12:37:28 그거 니거들한테 감자 던지고 물 대신 채찍질 하면 자동으로 까짐 펼쳐보기▼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2:37:58 ㄹㅇ 기계보다 느리면 밥없다해야지ㅋㅋㅋ 펼쳐보기▼ 윤상 2021-05-05 12:43: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내일 셰나뽑는 이유 [3] aiueoka 2021.05.05 165 0 가디언 테일즈 입꾹닫이면 일단 콩스손떠난 갓카오작품이니까 기다리라고 ㅋㅋ [1] ㅇㅇ (119.149) 2021.05.05 92 0 라스트오리진 아 제조 하지 말껄.. Sigmund 2021.05.05 50 0 도시·지리 여기서 이야기를 한번 쯤 했던거 같긴 한데 [6] WH33 2021.05.05 178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시발 [12] jai 2021.05.05 110 0 원신 이거 보면 무슨 생각듬? [7] 두부 2021.05.05 158 2 라스트오리진 내 자지나 봐라 씹년드라 [8] 질식섹스 2021.05.05 407 -19 벽람항로 걸비틱건 재밌냐 [18] ㅇㅇ 2021.05.05 163 0 몬무스 얀데레의 의미를 착각한 오치무샤 보고 싶다 [7] 누나의발노예 2021.05.05 1165 23 카운터사이드 이거 금장될거같음? [5] 리소나 2021.05.05 97 1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오르카 페도 아니야? [4] DButton 2021.05.05 104 -1 벽람항로 아침에 서울가서 감자까는 기계 사왔는데 존나신기하더라 [16] 즈이타카가히류남편 2021.05.05 160 0 소울워커 프라이멀 어케하는거임 ;; [5] ㅇㅇ (1.209) 2021.05.05 107 0 던전앤파이터 던담 던옾 차이 왤케 심하지 [4] ㅇㅇ 2021.05.05 208 0 텐카푸마 이벤트 보너스 캐릭이 어디 써있는 거임? [5] G02 2021.05.05 142 0 가디언 테일즈 캎길 나가고 싶어 [29] 지하드 2021.05.05 351 -4 라스트오리진 슬슬2부 ex파밍좀해볼까 [1] 응애 2021.05.05 68 0 커미션 아니 여기는 커미션 채널 [9] 비류소소 2021.05.05 272 0 유즈소프트 란스03 얘 따먹을 수 있겠지 [6] ㅇㅇ (117.20) 2021.05.05 144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즈나 콘 너무 귀엽다 [11] RJLily 2021.05.05 100 0 붕괴3rd 월좌흑에서 많이 보는거 [4] ㄴㅈㄱ 2021.05.05 90 0 사회 이 속도면 내일 안으로 20만 찍는 거 불가능하지 않을 것 같은데? [1] 식인종 2021.05.05 69 0 격투게임 wwwhayasuna라는넘 아는사람 [4] 스카렛드 2021.05.05 78 0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5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