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기날리는거만 재미있는줄 알았는데
평타도 막타쯤에 촤자자자자작 하는거 타격감 좋은듯
근데 검기 날리는 타이밍이 몹 많으면 초산공간 아닐때 너무 빡세노
좀 운용하는거 익숙해져야 쓰기 편할듯
그래도 캐릭자체가 재미있긴하네 ㅋㅋ

검기날리는거만 재미있는줄 알았는데
평타도 막타쯤에 촤자자자자작 하는거 타격감 좋은듯
근데 검기 날리는 타이밍이 몹 많으면 초산공간 아닐때 너무 빡세노
좀 운용하는거 익숙해져야 쓰기 편할듯
그래도 캐릭자체가 재미있긴하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