졔네는 컨셉이 원충/평타보조 인데 이걸 끼면 애매하게 강해짐
사실상 딜러가 끼기엔 딜적인 요소가 존나게 적어서 꺼려지는 무기고
서브딜러나 서포터만 끼는 무기인데
서브딜러/서포터는 차라리 딜나오게 만들거면 다른 거 끼는 게 훨씬 세고
아예 원충쪽이나 서폿쪽으로 갈거면 그쪽도 더 좋은 무기가 있음
유라도 라이덴 나오면 긍지보단 송뢰가 더 나아보이던데
졔네는 컨셉이 원충/평타보조 인데 이걸 끼면 애매하게 강해짐
사실상 딜러가 끼기엔 딜적인 요소가 존나게 적어서 꺼려지는 무기고
서브딜러나 서포터만 끼는 무기인데
서브딜러/서포터는 차라리 딜나오게 만들거면 다른 거 끼는 게 훨씬 세고
아예 원충쪽이나 서폿쪽으로 갈거면 그쪽도 더 좋은 무기가 있음
유라도 라이덴 나오면 긍지보단 송뢰가 더 나아보이던데